CG Invites

We strive to be a global biopharma leader whose mission is

to develop innovative, life-changing medicine

NOTICE

NOTICE
주주공지문
2021
05.31
2021-05-3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주주님 여러분

지난 5월 28일 크리스탈지노믹스는 2021년 05월 24일 ~ 05월 28일, 5일간 최대주주 및 임원의 증권소유 변동에 대한 공시를 통해 대표이사 및 당사 임원의 자사주 매입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시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주요 연구개발, IR직책자 또한 자사주 매입을 진행하여 공시된 146,700주(0.21%)를 초과하는 주식을 장내매수를 통해 신규 취득하였습니다.

지난 주주간담회에서 밝힌 바와 같이, 금번 대표이사와 임원들의 자사주 매입은 주가 하락에 따른 고충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주분들에 대한 송구한 마음과 책임 경영에 대한 약속과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며, 현재 주가가 당사의 기업 가치에 비해 현저하게 저평가되어 있다는 판단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현재 최우선 당면 과제인 국내 췌장암 임상 3상 및  미국 FDA 췌장암, 간암 임상시험 출발의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전체 임직원들은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질환 분야의 혁신 신약 개발을 통한 삶의 질(Quality of Life) 뿐만 아니라 주주님들의 삶의 질(Quality of Life)도 함께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 열정과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주님 여러분!

이 험난한 코로나19 시국에 건강하시고 댁내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31일
크리스탈지노믹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