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Invites

We strive to be a global biopharma leader whose mission is

to develop innovative, life-changing medicine

NOTICE

NOTICE
주주공지문
2021
05.12
2021-05-1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주주님 여러분 

 

크리스탈지노믹스㈜ 대표이사 조중명입니다.

 

최근 주주분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주가하락에 따른 고충과 어려움을 충분히 느꼈으며 대단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가 세계적인 혁신 신약을 반드시 성공시켜야 한다는 조언으로 생각하고 더욱 분발하여 역량을 집중할 생각입니다.

 

저는 “다른 회사를 따라 하는 것은 싫다”라는 신념을 회사를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바이오 분야 가운데 신약개발에 뛰어든 것은 부가가치가 가장 크고 도전적이기 때문입니다. 남들과 똑같이 해서는 미래가치를 창출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신약개발에 총력을 기울여 국내 바이오벤처의 성공모델로 기록되는 것이 소망입니다. 

 

올해에는 반드시 미국 임상시험을 계기로 글로벌 신약개발 바이오사로 거듭나기 위한 원년으로 삼겠습니다. 

 

국내 임상시험에서 검증된 아이발티노스타트를 미국 임상시험을 통해 가치를 높인 뒤 기술수출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특히 췌장암 1차 치료제는 전 세계적으로 2종이 널리 처방되고 있는데, 임상 2상 시험을 통해 아이발티노스타트가 환자에게 최고의 질병통제율, 낮은 부작용과 우수한 약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간암 적응증으로 표적항암제와 면역항암제 복합 임상개발을 통해 아이발티노스타트의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향후 암도 에이즈 같은 질병처럼 약을 먹으면서 증상 발현 등을 제어하면서 삶의 질도 개선되어 오래 지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종전에 여러 바이오사들은 신약개발에 있어 시행착오(trial & error)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대규모 자금을 투자하는 미국 등 선진국과 경쟁력이 불가능했습니다. 

 

그러나 크리스탈지노믹스가 구축하고 개선하면서 활용하고 있는 구조유전체학 기반 신약발굴 기반기술은 제한된 자원으로도 충분히 선진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특허와 신약후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미래는 경쟁력 있는 기반기술과 특허를 확보하여 세계 최고의 혁신 신약을 개발하는 바이오사에 무한한 미래 비즈니스가 있으며, 임직원들이 열정과 자부심을 갖고 일하면서 안정적인 미래를 보장할 수 있는 기업, 그리고 기업가치를 극대화하여 주주들을 만족시키는 기업으로의 성장이 크리스탈지노믹스가 지향하는 비전입니다. 

 

혁신 신약개발을 통한 한국 최고의 기업가치를 갖는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주주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 열정과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전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주주님 여러분! 

여러분들의 여러 값진 조언에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험난한 코로나19 시국에 건강하시고 댁내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1년 5월 12일

 

크리스탈지노믹스㈜

대표이사 조중명